5 Simple Techniques For 핸플

팅: 팅은 테이블 업종에서 쓰는 말로, 이미 초이스되어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손님이 성노동자를 나가라고 했을 때 쓰는 말이다. 튕겼다에서 유래한 말로 추측되며 줄여서 그냥 "저 팅이요." 같은 식으로 쓴다.

☆ 찌질이 : 핸플 업소에 가서 아가씨에게 서비스 이상을 강요하거나 못한 행동을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쑈보도 장점은 찡을 일비제(테이블마다 찡을 떼지 않고 일급을 모두 합쳐서 거기서 찡을 떼는 것)로 뗀다.

(립카페) [건대-스파클](립카페) [부천-귀족](키스방) [수원-오사카](립카페) [선릉-잎사귀](립카페) [목동-딸기]

따라서, 스웨디시 은어 또는 마사지 은어들을 잘 참고하셔서 건전한 샵과 불건전한 샵을 잘 구분하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홀복 : 성노동 여성들이 노동 시에 입는 '여성스러운' 옷. 행사가 있을 때 여자 연예인들이 핸플 사이트 입는 치마나 드레스 같은 걸 생각하면 된다. 요즘에는 블라우스 등의 오피스룩이나 테니스 스커트도 유행하고 있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핸플 사이트 miso_uuu miso_uuu님의블로그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핸플 사이트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사(성매매) : 변종 룸 업소에서, 성노동 여성들이 노래를 틀고 춤을 추거나 옷을 벗으며 손님을 맞이하는 것.

이웃추가 이 블로그  [성인]밤문화 상식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그 실체를 조사해보니, 스웨디시 은어는 마사지 은어와 공통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아가씨 딜레이가 되어 아가씨를 못맞추고 있을 때 손님이 난리를 치거나 웨이터를 불러서 술 못마시는 웨이터에게 술 강요를 하거나 제대로 못하냐, 넌 머리가 장식이냐 등 인신모독을 하는게 대표적이다.

스펙 : 성노동 여성의 키, 몸무게, 핸플 가슴사이즈(혹은 쓰리사이즈 등)를 말한다. 보통 츄라이(면접)를 보기 전에 전화나 문자로 스펙을 많이 물어본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